Quick
Menu
  • 상품신청
  • A/S신청
  • 요금조회
  • 속도측정
  • 온라인상담
  • 이벤트
  • 골프대회
  • 산악회
  • 컬러링
  • TOP
  • 광고안내
  • 광고특징
  • 광고안내
    고객센터062-417-8000
    광고특징
  • 채널별 선택 & 집중 맞춤광고 편성 25개 PP채널 가운데 광고 컨셉에 맞는 채널을 선택,집중적으로 편성함으로써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  • 합리적인 광고비 전국 대상의 지상파TV광고에 비해 광고비가 훨씬 저렴하며 테스트 마케팅을 통한 광고 효과 측정에 효율적입니다.
  • KCTV와 지상파TV광고 특성 비교
    구분 KCTV광주방송 지상파TV
    타겟 세분화된 수용자 (분중) 불특정 다수 (대중)
    광고형태 다양 제한
    광고길이 유연성 제한적
    광고내용 Message 중심 Impact 중심
    정보도달률 높음 낮음
    소비자자극 반응 → 행동 감정 → 확신
    관여수준 높은 주의력 낮은 주의력
    광고료 저렴 높음
    주효과 Frequency(회수)에 유리 Reach(영향)에 유리
    결과 구매촉진 브랜드 인지도 제고
    수용태도 적극적,능동적 수동적